아산 온양3동 행복키움, ‘장군멍군 식당’과 반찬 나눔 지원사업 업무협약
아산 온양3동 행복키움, ‘장군멍군 식당’과 반찬 나눔 지원사업 업무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1.16 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

아산시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김정자, 민간단장 박충서)이 지난 15일 장군멍군(대표 허봉순)과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장 김태권, 장군멍군 대표 허봉순,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장 박충서
(왼쪽부터) 김태권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장, 허봉순 장군멍군 대표, 박충서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장이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장군멍군(모종동 소재)은 식사 준비가 어려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에게 매주 반찬을 지원할 예정이다.

허봉순 대표는 "매일 하는 반찬 조금 더해서 나누는 것뿐이니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셔주신다면 그걸로 충분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정자 온양3동장은 "허봉순 대표는 별거 아니라고 말해도 추워지는 날씨에 혼자 사는 어르신들께는 따뜻한 한 끼가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도 함께 따뜻함을 나눌 수 있도록 지원 대상자 발굴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