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영인면, 주민 화합 ‘2023 효사랑 주민자치 한마당’ 개최
아산 영인면, 주민 화합 ‘2023 효사랑 주민자치 한마당’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1.20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영인면 주민자치회(회장 이병구)가 지난 18일 영인초 강당에서 어르신을 비롯한 마을주민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 영인면 효사랑 주민자치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23 영인면 효사랑 주민자치 한마당' 행사 진행 모습

이번 행사는 문화예술공연의 사각지대인 농촌지역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음악과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나아가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영인면 마을학교합창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풍물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라인댄스 △통기타 순으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여기에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와 함께 우리소리창극단의 국악 공연과 초청가수인 김양·최아산·서동희씨의 트로트 가요 공연이 펼쳐져 더욱 알차고 풍성한 무대로 진행됐다.

이병구 주민자치회장은 "참석해 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주민자치회는 안정적인 도약과 발전을 통해 주민 화합과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최기호 영인면장은 "이렇게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해 준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 행사가 보다 많은 주민이 주민자치와 가까워지고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인면은 앞으로도 주민 화합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지역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