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 개최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2.22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우재원)이 지난 20일 복지허브화 일원으로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 사진설명 :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 관련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을 마치고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은 한부모가족, 저소득가정 아동과 행복키움추진단 단원의 1대 1 결연을 통해 부모의 역할 및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는 아동들과 영화관람 후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체결한 풍기동 소재 도뜰(대표 유재덕)에서 후원하는 점심식사를 나눴다.

또 데코리아제과(주), KFC아산터미널점, 좋은 아침PASTRY, 우리은행 아산지점, 김승래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이 간식 및 치약·칫솔세트 등을 후원해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도뜰 유재덕 대표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나눔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홍영준 온양4동장은 "소외된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원하는 행복키움추진단과 엄마․아빠 결연 페스티벌에 후원해 준 업체 대표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