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읍 행복키움, 2023년 성과보고회 개최
아산 배방읍 행복키움, 2023년 성과보고회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2.11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창덕·손정열)이 지난 8일 배방읍 행정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2023년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의 2023년 성과보고회 중 단체 기념촬영했다.
2023년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 중 단체 기념촬영했다.

성과보고회는 추진단과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기관 단체장, 우수 후원업체 등 7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성과보고회는 △행복키움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행복키움추진단 활동 내용 공유 △2023년 추진 성과 및 2024년 추진 목표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손정열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올 한해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봉사를 함께해 준 단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따뜻한 배방만들기를 위해 내년에도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덕 읍장은 "배방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항상 수고해주는 행복키움추진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정성이 헛되지 않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은 사랑의 물품나눔 모니터링, 요리꾸러미 사업, 명절 선물 나눔, 가정의 달 맞이 선물 나눔, 행복키움 긴급지원 사업 등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배방읍을 만들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