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충청남도 장애농구인 가족 한마당’ 개최
‘2023 충청남도 장애농구인 가족 한마당’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2.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서

지난 2022년 충청남도 장애농구인 가족 화합한마당 사진
지난 2022년 충청남도 장애농구인 가족 화합한마당 행사 중 단체 기념촬영한 모습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이 오는 16일일 오후 1시~5시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 2층 다목적체육관에서 '2023 충청남도 장애농구인 가족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충청남도장애인농구협회(회장 강문규) 및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충남도 장애인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농구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농구선수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기 위해 마련했다.

또 △선수단 및 내빈 소개 △유공자 표창 △기념사 및 축사 △휠체어농구경기 △이벤트경기 △발달장애인농구경기 등의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강문규 회장은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각자의 위치에서 충청남도 장애인 농구의 위상을 높여준 선수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선수단들이 함께 모여 화합하고, 앞으로 참여하게 될 경기마다 최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결의를 다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장애인농구협회 또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스포츠지원팀(☏041-545-7727)으로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