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창면 행복키움, 2023년도 성과보고회 개최
아산 신창면 행복키움, 2023년도 성과보고회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2.2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공공위원장 김인우, 민간위원장 박희성)이 지난 20일 12월 정기회의 및 2023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 성과보고회 개최 기념사진
성과보고회 중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날 행사는 행복키움추진단 및 후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키움 활성화 유공자 표창, 관내 초·중학교 추천 장학생 장학금 전달, 행복키움추진단 활동 성과 보고,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행복키움추진단 활성화에 이바지한 우수단원 부문에 가영현 단원이 아산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으며, 협력업체 부문 주거지원사업 등에 이바지한 봉사단체 청우회 김태균 회장과 열매 박영신 회원이 아산시장상을 수상했다.

박희성 단장은 "올 한해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도 변함없이 신창면 복지를 위해 봉사 및 후원해 준 추진단원과 후원자들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새해도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인우 면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물심양면으로 신창면을 위해 힘써 준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신창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은 반찬지원사업, 홀몸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요쿠르트 문안인사, 중장년 요리꾸러미 지원사업 등 정기사업과 새 출발을 응원해 새봄맞이 세탁지원,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소소한 집수리 지원사업, 시원한 여름나기 등의 특화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