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밸리 아산 2023 지중해마을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아트밸리 아산 2023 지중해마을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2.2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각종 공연 및 이벤트 등 풍성하게 펼쳐져

축제 홍보지
축제 개최 안내 홍보물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오는 23일 지중해마을에서 '아트밸리 아산 2023 지중해마을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

아산시와 ㈜공드리가 함께 추진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는 추위마저 잊게 할 풍성하고 감동적인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됐다.

사전 사연 신청을 통해 산타가 선물을 대신 전달해 주는 '산타 대행사'가 진행되며 골목마다 숨어있는 산타와의 미션 게임 및 전문 작가들의 사진촬영으로 크리스마스에 감동적이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축제는 박경귀 시장이 시민들과 축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산타로 변신해 거리 인사 및 사진 촬영 등 깜짝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어린이 합창 공연, 팝페라팀 '보갓'의 캐롤송 공연, '이초롱 재즈트리오'의 재즈 공연도 이어지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미니 놀이공원 운영으로 회전목마와 토마스 기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인 셀프 포토부스 △시민이 함께 만드는 트리 △부모와 함께하는 3D 펜아트 체험도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한겨울 지중해마을에서 펼쳐지는 산타·음악·즐거움으로 가득 찬 이번 축제를 통해 시민들의 마음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한다"며 "의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이번 축제는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축제는 오전 11시~오후 4시30분과 공연은 오후 2시15분~4시30분 진행되며, 인스타그램 '아산 산타(asan_santa)'를 통해 이번 축제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