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애 아산시의원, ‘2023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 수상
이기애 아산시의원, ‘2023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 수상
  • 편집=김연자 기자
  • 승인 2023.12.28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의회 이기애 의원(국민의힘, 온양4동·신창·선장·도고)이 지난 22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여의도 정책연구원이 주관한 '2023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 기초의회 대상을 수상했다.

이기애 의원이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했다.
이기애 의원이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했다.

여의도 정책연구원은 지난 2017년부터 지방자치 활성화를 위한 주민의 삶의 질과 주민행복정책을 시행한 우수한 의원을 선발하기 위해 매년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을 개최하고 있다.

이기애 의원은 주민을 위한 지역 현안 맞춤형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 및 지방자치 활성화와 시민 행복 증진에 기여한 그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기애 의원은 "이번 수상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를 더욱 세심히 경청하고 의정활동에 반영해 시민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기애 의원은 지난 6대 아산시의회에 입성해 9대 전반기 부의장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