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기업인협의회, ‘2023년 워크숍 및 경영인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아산시기업인협의회, ‘2023년 워크숍 및 경영인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2.29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김운곤)가 지난 27일 모나밸리 디바인밸리에서 '2023년 워크숍 및 경영인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참석자 단체 기념사진
'2023년 워크숍 및 경영인 송년의 밤 행사'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날 행사는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대학 산학협력단, 산업단지 기업체협의회, 아산시기업인협의회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로 호서대 산업협력단의 사업 설명과 김필섭 아산시 기업애로자문위원의 정책자금 100% 활용법 강의가 진행됐다. 

이어 2부는 아산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우수 기업인 및 모범 근로자 표창 수여, 송년사 및 축사 등과 3부는 기업 경영인들이 한 해의 성과를 축하하고 서로 소통하며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만찬이 이어졌다. 

김운곤 아산시기업인협의회장은 송년사에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해는 모두의 가정에 사랑과 건강이 가득하고 청룡처럼 힘차게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일교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올 한해 녹록지 않은 경제 여건 속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한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내년도 경제 상황은 올해보다 더 어렵겠지만, 관내 기업이 위기를 이겨내고 성장하실 거라 믿는다. 아산시도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