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2023년 종무식 개최.. 박경귀 시장, ‘큰절’ 감사 인사 눈길
아산, 2023년 종무식 개최.. 박경귀 시장, ‘큰절’ 감사 인사 눈길
  • 아산데스크
  • 승인 2023.12.2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가 29일 본청 시민홀에서 종무식을 열고, 2023년 업무를 마무리했다.

아산 2023년 종무식 진행 모습

이날 박경귀 아산시장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직원들을 향해 큰절을 올렸다. 

또 종무식은 공직자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낸 직원 장기자랑, 2022년 SBS '싱포골드' 우승팀인 헤리티지 매스콰이어의 공연 등 지난 한 해 시정 발전을 위해 고생한 직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2023년을 마무리할 수 있는 한바탕 축제로 준비됐다. 

박경귀 시장은 "2023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준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종무식은 시에서 많은 축제가 진행됐음에도 축제 업무로 제대로 즐기지 못한 직원들을 위해 콘서트 형식으로 준비했다. 즐겁게 한 해 업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한 해를 준비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박 시장은 이날 발표한 송년사에서 "지난해 아산시는 대한민국 전역에 '아트밸리 아산'이란 새로운 도시브랜드를 알렸고, '대한민국 최초 온천도시' 타이틀 획득, 디스플레이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 천안~아산 고속도로 개통 등 여러 분야에서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만큼 큰 성과와 성취를 거뒀다"고 자평했다. 

그러면서 "모든 성과는 시정의 주인인 38만 시민 여러분과 2천200여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 덕분"이라며,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아산시는 더 높고 힘차게 날아오르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