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국내 최고 경제·산업도시 위상 다질 것” 
박경귀 아산시장 “국내 최고 경제·산업도시 위상 다질 것” 
  • 아산데스크
  • 승인 2024.01.04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문화원 주관 ‘2024 아산시 신년인사회' 참석

박경귀 아산시장이 지난 3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열린 온양문화원 주관 '2024 갑진년(甲辰年)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사진설명 : 1. 아산시장 단독          2. 참가자 단체          3. 케이크 자르기
‘2024 아산시 신년인사회' 참가자들이 단체 기념촬영했다.

새해맞이 행사로 매년 개최되고 있는 '아산시 신년인사회'는 시 관계기관·사회 단체장 및 관계자 등이 한데 모여 아산시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자리다. 

박경귀 시장을 비롯해 정종호 온양문화원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이명수 의원(국민의힘, 충남아산시갑)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박 시장은 신년 인사에서 "지난 한 해 우리 아산시는 '아트밸리 아산'으로 거듭났고, 각 분야에서 일취월장 성장했다"며 "2024년 아산시는 국내 최고 경제도시 및 산업도시로 더 크게 도약하고, 베이밸리 메가시티의 핵심 도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추진 중인 사업이 많고, 산적한 과제들도 많아 각 분야의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 자리에 모인 리더들이 각 분야의 염원과 의지를 모아준다면, 2024년 아산시는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다. 함께 힘을 모아 시민이 행복한 도시, 시민의 자부심이 되는 도시 아산을 만들어 나가자"고 덧붙였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