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와이엠씨(주),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2천만원 전달
아산 와이엠씨(주),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2천만원 전달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4.01.05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와이엠씨(주)(대표이사 이윤용)가 지난 3일 아산시(시장 박경귀)를 방문해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박경귀 아산시장, 와이엠씨(주) 이윤용 대표이사가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 
(왼쪽부터) 박경귀 아산시장, 와이엠씨(주) 이윤용 대표이사가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 

이번 전달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산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아산형 특수시책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윤용 와이엠씨㈜ 대표이사는 "와이엠씨(주)에 대한 아산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올해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경귀 아산시장은 "아산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해 준 와이엠씨(주)의 사랑과 관심은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와이엠씨(주)는 '고객을 감동시키는 품질과 서비스 제공', '세상을 이롭게 하는 제품을 통해 사회발전에 공헌', '조직 구성원의 능력을 최대한 배양',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수 있는 회사 실현'이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부품·소재를 생산하는 기업체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