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한들지웰어린이집, 가정위탁 보호대상 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아산 한들지웰어린이집, 가정위탁 보호대상 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 아산데스크
  • 승인 2024.01.1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한들지웰어린이집(원장 김미정)이 지난 9일 아산시에 "가정위탁 보호대상 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가장왼쪽) 김민숙 아동보육과장, (가장오른쪽) 김미정 한들지웰어린이집 원장
후원금 전달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한들지웰어린이집 원생들이 동전 모으기, 텃밭 상추판매와 원장 및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것이다.

또 관내 어려운 아동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하는 뜻으로 아산시를 통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으로 전달했다.

김미정 원장은 "원생들이 고사리손으로 모은 뜻깊은 후원금으로 많지 않은 후원금이지만, 보호아동이 작은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민숙 아동보육과장은 "관내 힘들고 어려운 아동들이 많은데 따뜻한 마음을 전해줘 감사드린다. 후원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린이집 원생들과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한들지웰어린이집은 탕정면 한들지웰시티푸르지오 아파트에 소재한 국공립어린이집으로 51명의 영유아가 재원하고 있으며, 인성교육·학습지도·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시는 가정위탁 아동 59가정 73명을 대상으로 아동보호 전담요원이 직접 방문해 안전확인 및 양육환경 점검 등 사후 지원을 하고 있으며, 올해는 '아동이 미래다'란 슬로건으로 아동의 건강한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