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신협,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 등 후원금 300만원 전달
아산신협,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 등 후원금 300만원 전달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2.25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신협(이사장 이광희)이 지난 23일 모산중학교 강당에서 개최된 정기총회를 통해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완겸·오병국), 음봉산동종합복지관(관장 장보윤),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회장 고윤경) 등의 기관 및 단체에 각 100만원씩 후원금을 전달했다.

 ※ 사진설명 : 후원금 전달식 (왼쪽부터 차례대로 장보윤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장, 오병국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장, 이광희 아산신협 이사장, 고윤경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장)
후원금 전달 후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
(왼쪽부터) 장보윤 관장, 오병국 단장, 이광희 이사장, 고윤경 배방봉사회장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 위기에 놓인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한 행복키움지원사업 추진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광희 이사장은 "아산신협은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기금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병국 단장은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동참해 줘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복지 대상자분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신협은 매년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