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 훈련장 방문·격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 훈련장 방문·격려
  • 아산데스크
  • 승인 2024.01.2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이 지난 18일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 훈련장을 방문해 격려했다.

윤정문 관장이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 훈련장을 찾아 격려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제21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참가를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이하 스마트라이노)은 하지 장애가 있는 지체장애인들이 특수 제작된 썰매를 타고 아이스하키를 하는 장애인아이스하키팀이다.

또 지체장애인들의 동계 종목에 대한 욕구 해소와 장애인들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3년도에 창단됐다.

아울러 스마트라이노는 지난해 2월 개최된 제20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아이스하키)에서 3위 및 지난해 6월 개최된 제17회 이성근배 전국파라아이스하키대회 2위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윤정문 관장은 "2024년에도 부상 없이 열심히 훈련해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빛내주길 바라고, 복지관도 우리 선수들이 훈련에 매진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이에 팀의 맏형인 문석호 선수는 "강화 훈련 기간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아산장복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은 아산서부신협·㈜한화/모멘텀·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아산시 등의 후원과 지원으로 아산 이순신빙상장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30분~11시30분 2시간 동안 맹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또 장애인아이스하키선수로 활동하고 싶은 장애인과 장애인 스포츠에 관심 있는 비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스포츠지원팀(☏041-545-7727/7710, 내선번호 4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