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2024시즌 시즌권 판매 시작
충남아산FC, 2024시즌 시즌권 판매 시작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4.01.26 0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충남아산FC 시즌권 판매 안내 홍보물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이 2024시즌을 함께할 시즌권 회원을 모집한다.

올 시즌 새롭게 도전하는 충남아산FC는 김현석 신임 감독을 비롯해 새로운 코치진과 신규 선수 영입을 통한 전력 보강 등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구단 홍보·마케팅팀도 개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충남아산FC은 시민회원권인 OWL CLUB을 출시해 우수한 성과를 얻은 바 있다.

올 시즌 리뉴얼 되는 이번 시즌권은 기존의 좋은 호응을 얻은 것은 유지하돼 새로운 정책과 혜택을 추가 도입했다.

OWL CLUB+, OWL CLUB, WE OWL CLUB, 골든주니어 OWL CLUB, WE OWL CLUB+(단체)로 세분화 되며 각각의 가격과 운영 방식 또한 상이하다.

프리미엄 시즌권인 OWL CLUB+는 FA컵을 포함한 전 경기 테이블석으로 제공되며, 시즌 내내 지정한 고유 좌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외 2024시즌 유니폼, 카드목걸이, 머플러, 사인볼을 증정할 계획이다.

여기에 OWL CLUB과 WE OWL CLUB은 원정석을 제외한 일반석 전 구역에 착석 가능하며 OWL CLUB의 경우 카드목걸이, 머플러, 사인볼을 제공한다.

아울러 골든주니어 OWL CLUB은 청소년 대상 시즌권으로 일반석에 한한 전 경기 무료 관람권과 카드목걸이가 들어가 있다.

5인 이상 단체를 대상으로 판매하는 WE OWL CLUB+에는 20경기권 시즌권과 카드목걸이가 포함돼있다.

이외 시즌권 구매자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행사 우선 참여권, 매치 프리뷰·시즌 리뷰 문자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시즌권 카드에 선불 교통카드 기업 '이동의 즐거움'과의 협업을 통해 교통카드 기능을 탑재했고, 경기 및 행사 당일 편의성을 위해 별도 티켓 교환 없이 카드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바로 입장 가능하다.

한편 2024시즌 충남아산FC 시즌권 구매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