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총선 충남 아산시갑 김영석 예비후보, 동료시민 선거대책위 발대식 개최
제22대 총선 충남 아산시갑 김영석 예비후보, 동료시민 선거대책위 발대식 개최
  • 제22대 총선 특별취재팀
  • 승인 2024.01.2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대 총선 충남 아산시갑에 출사표를 던진 김영석 예비후보(국민의힘)가 지난 25일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동료시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및 위촉장 수여식 등을 갖고,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첨부 : 발대식 사진
동료시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및 위촉장 수여식을 마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번 선대위는 총선을 동료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 형태로 만들어 가겠다는 취지에서 시작한 것으로, 선대위원들은 정책제안과 주민의견 전달 및 공약개발 등에 참여하게 된다.

또 1호 선대위원으로 순천향대 대학원에 재학 중인 전성일씨가 청년선거대책위원장으로 위촉된 가운데 총 30여명의 시민들이 발대식에 참여했다.

아울러 발대식 이후 김영석 예비후보가 20여년 간 정체된 아산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며, 본인의 주요 정책인 6대 공약 설명 및 "꿈꾸고 상상하면 바꿀수 있다"며 아산의 잠재력과 발전가능성을 설파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김 예비후보는 참여한 선대위원들과 활발한 토론을 이어가며, "시민들이 다양한 현안과 제안을 경청하고 함께 바꿔 나가자"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김영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미라클캠프)의 동료시민 선대위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계속해 시민들의 신청을 받는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