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활성화 ‘단체장 간담회·온기나눔 캠페인 퍼포먼스’ 개최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활성화 ‘단체장 간담회·온기나눔 캠페인 퍼포먼스’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4.01.30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기창)가 지난 29일 아산시청 중회의실에서 2024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단체장 간담회'와 '온기나눔 캠페인 퍼포먼스'를 개최했다.

'단체장 간담회'와 '온기나눔 캠페인 퍼포먼스'를 마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번 간담회는 30개 자원봉사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50명의 단체장과 회원을 대상으로 2024년 자원봉사센터 주요 사업 및 아산시 주관 행사 안내, 자원봉사센터 포상 규정, 자원봉사단체의 정치활동 금지의 의무 등 자원봉사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공유했다.

김기창 센터장은 "시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늘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자원봉사단체에 감사드린다. 올해도 자원봉사단체들과 함께 단체 간 소통, 투명한 봉사활동 환경 조성 등 화합의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한빛문화예술단 박미현 단장은 "각 자원봉사단체가 지닌 자원들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여러 단체와 함께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 의미를 더하는 '온기나눔 캠페인' 퍼포먼스도 함께 진행됐다. 

'온기나눔 캠페인'은 국가적인 봉사·나눔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양한 기관과 단체에서 개별적으로 진행 중인 자원봉사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범국민 캠페인으로 아산시자원봉사센터도 참석한 단체장들에게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봉사·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당부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