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설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나서
박경귀 아산시장, 설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나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4.02.0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까지 온양온천역 하부 공영주차장 등 무료 개방

박경귀 아산시장이 설 명절을 앞둔 5일 온양온천시장을 방문해 먹거리를 구매하고, 시장 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격려했다.

사진 설명: 온양온천시장 장보기 행사
박경귀 아산시장(왼쪽) 온양온천시장서 장보기 행사 중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최근 고물가와 경기 악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시행됐다.

이날 박경귀 시장과 관계 공무원들은 '전통시장 장보기에 적극 동참해요', '소상공인 여러분 힘내세요' 등 문구가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전통시장 곳곳을 누볐고, 상인들과 설맞이 덕담을 나누며 최근 고물가로 인한 경기침체 등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장보기를 마친 후 온양온천시장 상인회장 등과 오찬을 함께하며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 시장은 "전통시장은 서민경제의 근간인만큼 전통시장 활성화는 지역경제 살리기와도 직결되는 중요한 일이다"며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들은 물론 오랜만에 고향을 찾는 분들 모두 전통시장을 많이 방문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설 명절 전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오는 8~12일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175면)와 오는 10~12일 온양온천역 하부 공영주차장(117면)을 무료 개방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