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모터스, 좋은이웃가게 지정
AQ모터스, 좋은이웃가게 지정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2.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이 지난 22일 아우디정비전문 'AQ모터스(대표 인대교)'를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로 지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 1]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은 지난 22일(금), AQ모터스(대표 인대교)’를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로 지정하고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끝).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이 AQ모터스(대표 인대교)를 좋은이웃가게로 지정하고 현판을 전달하면서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이에 AQ모터스 인대교 대표는 좋은이웃가게 협약을 계기로 국내 소외된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성장과 꿈을 지원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에 동참하게 됐다.

인 대표는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도울 수 있어 오히려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는 매장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캠페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신체·정서·사회적 지원을 통해 아동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하는 나눔 활동이다.

또 좋은이웃가게를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041-544-7411)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