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서점협동조합,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 성금 300만원 기부
아산시서점협동조합,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 성금 300만원 기부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4.02.0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서점협동조합(회장 박승철)이 지난 8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아산시(시장 박경귀)에 3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성금 300만원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
성금 300만원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

이번 기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금으로 전달돼 고물가와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다.

박승철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둘러보고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아산시서점협동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산시립도서관 전유태 관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앞장서 선행을 베풀어 준 아산시서점협동조합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서점협동조합은 소상공인 협업 활성화 공동사업을 통해 마케팅 비용을 지원받아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하는 등 지역 업체와 협업하고 있다.

또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아산시 독서문화진흥을 위해 시립도서관과 연계해 다양한 행사 추진 및 지원으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