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예비후보, 신창중학교 이전 공사 현장 중간점검 눈길
이명수 예비후보, 신창중학교 이전 공사 현장 중간점검 눈길
  • 제22대 총선 특별취재팀
  • 승인 2024.02.1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사현장 중간 점검 차 현장의 어려움 청취 및 관계자 격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이명수 예비후보(국민의힘, 기호2번)가 신창중학교 이전공사 중간점검을 통해 현장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해 눈길이다.

이명수 의원(국민의힘, 충남 아산시갑)이 신창중학교 이전공사 중간점검을 통해 현장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이명수 예비후보는 현장에 계신 많은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현장 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되 적기에 개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며 "공사 추진 중에 어려움이 있을 때 언제든 충청남도 아산교육지원청과 협력해 해결할 수 있도록 소통의 창구 역할을 주도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 "현재 신창중은 아산시 신창면 생활권과 멀리 떨어져 있어 학생 대부분이 대중교통을 이용해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 이에 신창중학교가 이전되면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아산시 서부권의 고등학교 신설도 고민해야 할 때로, '미래지향적 교육도시 조성'에 집중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새로 이전하는 신창중학교는 학교 규모 47학급(일반 44학급, 특수 3학급)으로 2024년 9월에 개교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