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시민들의 힐링 공간 ‘신정호 아트밸리 피크닉장’ 개장
아산, 시민들의 힐링 공간 ‘신정호 아트밸리 피크닉장’ 개장
  • 아산데스크
  • 승인 2024.02.18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 추첨제 운용…매달 20~25일 온라인 접수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겨울철 동파 방지와 시설 재정비를 위해 운영 중단했던 신정호 아트밸리 피크닉장을 오는 3월 16일부터 개장한다.

신정호 아트밸리 피크닉장 전경
신정호 아트밸리 피크닉장 전경

신정호 아트밸리 피크닉장은 야외에서 자연과 함께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는 아산시의 대표적인 힐링 공간으로, 자연 속에서의 특별한 체험을 찾아 인근 지역 주민들도 자주 방문하는 지역의 명소다.

또 피크닉장은 몽골텐트 38개 동(테이블 26개, 데크형 평상 12개) 규모로 1일 2회(11시~15시, 17시~21시) 무료로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시는 개장 전까지 노후화된 시설을 대폭 정비하고, 대청소를 실시하는 등 손님맞이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아산을 넘어 전국적인 나들이 명소로 자리 잡은 신정호 아트밸리의 대표 힐링 공간인 피크닉장에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방문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신정호수공원 누리집(https://www.asan.go.kr/sinjungho)에서 예약 추첨제를 운용하고 있으며, 매월 20~25일 사전 예약 접수하면 26일 추첨 결과를 발표한다.

또 자세한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