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제11기 자체평가위원회 출범
충남도 제11기 자체평가위원회 출범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4.02.23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경득 선문대 교수 위원장 임명…정책 평가의 공정‧객관‧신뢰성 확보

충남도가 실시하는 각종 평가에서 공정성‧객관성‧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한 제11기 자체평가위원회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제11기 자체평가위원회 위촉 및 출범식을 마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도는 지난 20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김기영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1기 자체평가위원회 위촉 및 출범식을 개최했다.

대학교수 등 민간인 전문가 25명으로 구성된 제11기 위원들은 업무의 효율적 수행을 위해 도 조직에 맞춰 일반행정, 경제산업, 문화공보, 농정, 복지여성, 건설교통 등 12개 분과에서 활동한다.

위원장에는 권경득 선문대 교수가 임명됐으며, 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도의 자체평가 계획 및 평가에 관한 주요사항을 심의‧의결한다.

도는 그동안 제10기 자체평가위원으로 활동을 마친 김진욱 위원장(혜전대 교수)을 비롯해 9명의 위원에게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기영 행정부지사는 위촉식에서 "민선8기 5대 목표 및 공약 등 도정 핵심업무에 대한 공정한 평가를 통해 도정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위원회의 주요 기능"이라며, "도민의 관점에서 도정의 각오와 열정을 평가하고 발전방향을 제시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 위원장은 "도가 추진하는 주요 사업의 발전적 변화를 유도하고, 자체평가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