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 기념 토레스 쏜다’ 충남아산FC, 홈 개막전 맞아 축제의 장 개최
‘개막 기념 토레스 쏜다’ 충남아산FC, 홈 개막전 맞아 축제의 장 개최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4.03.06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FC가 홈 개막전을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

홈 개막전 행사 안내 홍보물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은 오는 9일 오후 4시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1995(이하 부천)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2라운드를 치른다. 

충남아산FC는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가수들의 초청공연을 마련했다.

장내에서 열릴 공연에는 장윤정·김수찬·소명·쏘킴·위나·래준&양양·KPOP고등학교가 함께한다.

또 공연은 경기 2시간 전인 오후 2시30분부터 진행되며, 경기 종료 후 클로징 무대가 펼쳐진다.

본 경기 시작에 앞서 이준일 신임 대표이사가 관중들에게 시즌 첫인사를 건넨다.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와 함께 공식 개막 선언식을 진행하며, 2024시즌의 선전을 다짐할 예정이다. 

아울러 하프타임과 경기 종료 시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자동차(토레스), 세탁기, 냉장고, TV, 스타일러, 후원사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경기에 방문하는 관중들은 경기 티켓에 표기된 번호를 통해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 장외 이벤트 광장에서는 푸드트럭, MD샵, 장외 행사 등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준비돼있다. 

충남아산FC 이준일 대표이사는 "올해 홈팬들을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정성껏 준비했다. 이날 방문한 모든 분들이 행복한 추억을 가져갔으면 좋겠다"며 "경기장에 찾아와 우리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일에 열리는 충남아산FC의 홈 개막전은 티켓링크(https://www.ticketlink.co.kr/home)를 통해 온라인 예매 가능하고 경기 당일 현장에서도 예매 가능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