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총선 아산시을 강훈식 의원, “다음 쓸모를 물어달라” 출마 선언
제22대 총선 아산시을 강훈식 의원, “다음 쓸모를 물어달라” 출마 선언
  • 제22대 총선 특별취재팀
  • 승인 2024.03.0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 “아산의 잠재력 이끌어 낼 적격자, 아산의 삶 자부심 되게 만들겠다” 포부

강훈식 국회의원(충남 아산시을, 더불어민주당)이 6일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CAkYIeRyKs4),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플랫폼을 통해 출마 선언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의원(재선, 충남아산을, 충남도당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의원(충남 아산시을)

'보다 많은 아산시민에게 동시에 인사하고 싶어 영상 출마 선언을 택했다'는 강 의원은 "3선에 도전하면서 제가 정치를 하는 이유를 담담히 돌아봤다"며 도전 이유와 소명을 밝혔다.

"돌이켜보면 증명, 또 증명이었다"며 한 단계씩 성장한 정치 여정을 회고한 강 의원은 출마 선언을 통해 권력만 좇으며 정치 불신과 국가적 위기 초래한 정부 여당을 비판했다.

한편 강 의원은 "민생, 민주주의, 저출생, 전쟁이라는 4대 위기를 극복하고 정권교체의 밀알이 되겠다"며 "아산의 잠재력을 가장 잘 이끌어낼 수 있는 사람, 아산의 삶이 자부심이 되는 시대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