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의정 소통 강화 ‘SNS 채널’ 개설·운영
아산시의회, 의정 소통 강화 ‘SNS 채널’ 개설·운영
  • 편집=김연자 기자
  • 승인 2024.03.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SNS 채널 4종 개설 

아산시의회(의장 김희영)가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의회로서 한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하는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의회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사진설명) 아산시의회 SNS 공식 채널 개설 홍보물
아산시의회 SNS 공식 채널 개설 안내 홍보물

시의회는 SNS 채널을 통해 회기 일정 등 의회주관 공식 의정활동을 영상 및 카드뉴스로 제작해 의회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함으로 시민들에게 의회 소식을 발 빠르게 제공할 계획이다. 

김희영 의장은 "SNS를 활용해 비대면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방식도 중요해진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아산시의회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7일에 마무리한 제247회 아산시의회 임시회 관련 의정활동 영상 및 카드뉴스 콘텐츠들은 SNS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아산시의회 SNS 공식 채널 주소는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asansicouncil),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asansicouncil),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sancouncil/),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sansicouncil) 등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