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올해 ‘찾아가는 이동상담’ 개시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올해 ‘찾아가는 이동상담’ 개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4.03.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방자이1차서 진행…경력단절여성 취업 상담서비스 등 제공

아산시(시장 박경귀) 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박성룡)가 지난 14일 배방자이1차아파트에서 취업연계 활동인 '찾아가는 이동상담'을 진행했다.

배방자이1차아파트 주차장에서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가 취업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방자이1차아파트 주차장에서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가 취업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찾아가는 이동상담'은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방문이 어려운 경력단절여성 등 대상자를 방문해 취업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충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의 '찾아가는 일자리 버스' 사업과 연계해 공동주택 및 다중이용시설 등에서 개최하고 있다.

박성룡 센터장은 "구직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 등의 편의를 위해 '찾아가는 이동상담'을 올해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구직자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적극적으로 디딤돌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 준 분들이 취업에 성공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통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력단절여성 등을 위한 다양한 취업 지원서비스를 연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아산시민문화복지센터(아산시 시장길 29)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운영 등 취업 상담 △직장체험 프로그램 운영 인턴십 지원 △직업교육훈련 △사후관리 등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 등에 대한 원스톱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자세한 사항은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041-570-5530~6)로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