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제22대 총선 아산시갑 김영석 후보 지원…함께 전통시장 유세 눈길
이명수 의원, 제22대 총선 아산시갑 김영석 후보 지원…함께 전통시장 유세 눈길
  • 제22대 총선 특별취재팀
  • 승인 2024.03.25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석, “천군만마 지지로 승리 위해 진격할 것”

제22대 총선 아산시갑 김영석 후보(국민의힘)의 선대위원장을 맡은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시갑, 4선)이 지난 24일 아산시 전통시장의 중심부에 있는 한 마트 앞에서 첫 거리 인사에 나섰다. 

김영석 후보(오른쪽)와 이명수 의원이 전통시장을 찾아 거리 유세를 하고 있다.

첫 거리인사에 나선 이명수 의원은 "김영석 후보는 아산에서 배출한 장관 출신 후보자로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에게 김 후보의 손을 이끌며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영석 후보는 "이명수 의원이 마치 자신의 선거같이 열정적으로 앞장서주는 모습에 '역시 큰 인물은 다르구나' 하는 감명을 받았고 감사할 따름"이라며, "천군만마의 지지를 받고 있는 만큼 승리를 위해 원팀이 돼 강하게 진격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와 관련 김 후보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이명수 의원이 불출마 선언 이후 아산시 후보 원팀 기자회견을 주도하는 등 선당후사 정신을 강조했지만, 보수진영은 공천 문제로 다소 와해되는 듯한 분위기였다.

하지만 이 의원이 김 후보 선대위원장을 맡은 다음 날부터 함께 거리인사에 나서는 등 전폭적인 지지 행보를 보임에 따라 보수진영은 김영석 후보를 중심으로 다시 결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