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봉분식 순천향대점, 좋은이웃가게 선정
빨봉분식 순천향대점, 좋은이웃가게 선정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3.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충청본부(본부장 신범수)가 신창면에 위치한 빨봉분식 순천향대점(대표 최고야)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 사진 설명 (사진제공=굿네이버스충청본부)[사진 1.] 굿네이버스 충청본부(본부장 신범수)는 아산시 신창면에 위치한 빨봉분식 순천향대점(대표 최고야)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은 빨봉분식 순천향대점이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들고 있는 모습. (끝).
빨봉분식 순천향대점이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들고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굿네이버스 충청본부)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음을 파는 분식집'이란 슬로건을 내세우는 빨봉분식 순천향대점은 떡볶이 외 다양한 식사 및 퓨전 메뉴를 통해 기존 분식점과의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는 매장이다.

특히 지역 사회복지시설 음식 봉사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가운데 이번 좋은이웃가게 참여로 국내·외 결식아동과 해외 보건의료지원을 위해 수익 일부를 후원하게 됐다.

신범수 본부장은 "결식아동을 위해 나눠 준 소중한 마음을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며 "이번 나눔이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 돼 더욱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고야 대표는 "결식아동을 위해 후원을 결심한 만큼, 나눔을 통해 많은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며 "지역사회의 더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아동을 돕는 일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청본부(☏041-575-9601)에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