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2019년 벚꽃축제 개최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2019년 벚꽃축제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3.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6일 순천향대학교 피닉스광장서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세융)이 주최하고 순천향대학교가 후원하는 벚꽃축제가 오는 4월 6일 오전 10시부터 순천향대 피닉스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벚꽃축제는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 '공간'을 비롯해 점핑하이, 썬시아응원단의 축하공연과 벚꽃장터(프리마켓), 체험, 전시, 어르신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어르신이 직접 강사로 운영하는 체험부스는 핸드드립 커피만들기, 도자기공예, 한지공예가 준비됐다.

또 어르신 버스킹 공연단의 활동을 통해 지역의 후배세대들에게 다양한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해 함께 만들어나가는 행사로, 소통과 공감의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따뜻하고 포근한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벚꽃축제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벚꽃장터 접수기간은 오는 4월 2일까지로 교류와 나눔 문화 활성화에 참여하고 싶은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체험부스 및 벚꽃장터에서 발생하는 판매수익 일부는 노인복지발전기금으로 사용된다.

행사 참여 및 문의는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041-544-1401~3)으로 하면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