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네, 온양1동과 후원협약
주니네, 온양1동과 후원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4.1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부페 주니네(대표 장성준)가 지난 11일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과 후원협약을 맺고,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매월 식사를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 사진설명 〇 5-1 : 행복키움 후원협약서 작성   5-2 :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오른쪽부터 유지상 온양1동장, 장성준 주니네 대표,                장일권 행복키움추진단장, 김무선 온양1동맞춤형복지팀장)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
(왼쪽부터)김무선 복지팀장, 장일권 단장, 장성준 주니네 대표, 유지상 온양1동장

주니네 장성준 대표는 "평소 식당을 운영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과 나눔 약속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과 식사를 나눌 기회를 갖게 됐다"며 "앞으로 매월 2회 나눔으로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일권 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후원에 동참해 줘 감사드린다"며 "행복키움추진단은 더 많은 나눔을 위한 민간복지 자원 개발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지상 온양1동장은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만나보니 대부분 주거환경과 식사(영양)가 열악한 상황이었다. 이번 협약으로 어르신들이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행복키움추진단과 함께하는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에 더 많은 동민들의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