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정밀소재(주), 아산시 아동복지 증진 유공 정부포상
코닝정밀소재(주), 아산시 아동복지 증진 유공 정부포상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5.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닝정밀소재(주)가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가 지난 1일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개최한 2019년 어린이주간 선포식에서 정부포상(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무총리 표창 후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왼쪽 첫번째) 김정춘 코닝정밀소재(주) 수석
국무총리 표창 후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
(왼쪽 첫번째) 김정춘 코닝정밀소재(주) 수석

이날 행사에서 아동복지 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하고 헌신한 유공자 14명(개인 11, 단체 3)에게 정부포상이 수여됐으며, 아산 탕정면 소재 코닝정밀소재(주)(대표이사 박원규)는 지속적인 아산시 아동사랑 활동에 대한 유공을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코닝정밀소재(주)는 지난 2005년 1월부터 현재까지 14년 동안 25억3천600여만원의 후원을 통해 아산 관내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의 미래를 위한 지원 사업으로 나눔 문화 분위기 조성과 사회공헌 활동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또 다문화 가정 아동 학습지원, 신학기 교복지원, 장학사업, 혹서기·혹한기 후원품 지원, 도서 지원 등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해맑은 산타·해맑은 공부방 지원·해맑은 문화체험·해맑은 엄마 지원 사업 등을 통해 주거환경 개선, 문화체험기회 확대, 난임시술비 지원 등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아산의 미래인 우리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및 후원으로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 주는 코닝정밀소재(주)에 늘 감사하다"며 "이번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정부포상 수상으로 아산의 자랑이 돼 코닝정밀소재(주)에게 더욱 감사하고 축하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