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읍, 야생화 심기 자원봉사 활동 펼쳐
배방읍, 야생화 심기 자원봉사 활동 펼쳐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6.03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방읍 행정복합센터(읍장 김완겸)가 지난 1일 지산공원 황톳길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야생화(꽃무릇) 심기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 사진 : 2. 배방읍 야생회심기
배방읍 행정복합센터가 지산공원 황톳길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야생화(꽃무릇) 심기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 후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지산공원 황톳길은 480m로 둘레에 벚나무가 있어 봄에는 벚꽃이 만발해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지만, 가을은 볼거리가 밋밋하다는 평이 많아 꽃무릇을 심게 됐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 주민들로 구성된 배방읍 자원봉사거점센터 청소년 및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가족봉사단, 콩쥐팥쥐 가족봉사단 등 200여명의 참여로 애향심 고취 및 어린이․청소년은 살아 숨 쉬는 현장학습 기회의 장으로 진행됐다.

한 봉사활동 참여자는 "이 공원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내가 이용하는 공원이 아름다워진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완겸 배방읍장은 "더위와 가뭄으로 척박한 땅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아름답고 살기 좋은 배방읍이 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