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둔포사랑 가족걷기대회 ‘성료’
제16회 둔포사랑 가족걷기대회 ‘성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6.0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둔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성택)가 지난 1일 둔포초 운동장과 둔포면 일원에서 관내 기관 및 단체장과 지역주민 1천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6회 둔포사랑 가족걷기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 사진설명 : 1-1. 둔포면 가족걷기대회                1-2. 둔포면 걷기대회 축사하는 유병훈 부시장
 ※ 사진설명 : 1-1. 둔포면 가족걷기대회                1-2. 둔포면 걷기대회 축사하는 유병훈 부시장

이날 행사는 ‘가족의 건강과 주민 화합’이란 주제로 둔포초를 출발해 아산테크노밸리 둔포면민 헌장탑을 반환점으로 돌아오는 총 5.2km 코스로 진행됐다.

걷기대회 코스 구간에서 물, 우유, 쌀 등이 제공됐고 대회코스를 완주한 주민에게 추첨을 통해 자전거, 세탁기, 진공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했다.

조성택 주민자치위원장은 "둔포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가족의 건강과 화목이 이뤄지고 모두가 함께 기쁨을 즐길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유병훈 아산시 부시장은 "다이내믹 둔포라는 슬로건처럼 역동적으로 발전하는 둔포가 되길 희망하며, 걷기대회에 참석한 모두가 늘 건강한 삶 속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인생을 만들어 가길 진심으로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김동윤 둔포면장은 "아름다운 햇볕아래 가족걷기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둔포면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걷기대회가 되도록 힘껏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