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 하키팀, 대학·실업연맹회장기 전국하키대회 ‘우승’
아산시청 하키팀, 대학·실업연맹회장기 전국하키대회 ‘우승’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7.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 여자하키팀이 지난 7일~13일 강원도 동해시 국제하키경기장에서 열린 2019 대학?실업연맹회장기 전국하키대회에서 지난달 전국종별하키선수권 대회 우승에 이어 전국대회 2연패를 달성하는 쾌거를 올렸다.

※사진설명: 아산시청 하키팀, 2019 대학 ‧ 실업연맹회장기 전국하키대회  우승 기념사진  
아산시청 하키팀이 2019 대학 ‧ 실업연맹회장기 전국하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번 대회에서 여자일반부는 총 5개의 실업팀이 참가, 리그전으로 진행해 승점으로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산시청 여자하키팀은 지난 7일 첫 경기로 목포시청을 상대로 2대 0으로 가볍게 이기고, 지난 13일 4차전에서 평택시청을 상대로 3대 2로 승리해 4전 3승 1패로 총 승점 9점을 획득해 우승을 차지했다.

또 대회 개인상으로 감독상에 임흥신 감독, 지도상에 홍경섭 코치, 최우수 선수상에 홍미라 선수, 최다 득점상에 조혜진 선수가 각 차지했다.

한편 아산시청 하키팀은 지난 2016년부터 개최된 제97∼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대한민국 여자일반부 최초로 3연패를 달성한 바 있으며, 이번 대회에서도 세대교체를 통한 전술 완성도가 높아지면서 한층 더 우수한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