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정호 ROUTE 102,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
아산 신정호 ROUTE 102,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07.3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지부장 채종병)가 아산 신정호에 위치한 'ROUTE 102'(대표 박민우, 아산시 신정로 442-5)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 1]  사진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김원기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팀장, 박민우 ROUTE 102 대표. (끝).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모습
(왼쪽부터) 김원기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팀장, 박민우 ROUTE 102 대표

'ROUTE 102'는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수익금의 일부를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을 지원하기로 약정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는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채종병 지부장은 "좋은이웃 가게에 동참해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해 줘 감사하다"고 고마워했다.  

박민우 대표는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041-544-7411)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goodshop.gni.kr)를 확인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