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 여름방학 맞이 신나는 물놀이 행사 개최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 여름방학 맞이 신나는 물놀이 행사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8.2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강준구)이 지난 19일 여름방학을 맞아 저소득가정 아동 22명과 함께 음봉면 아산스파비스에서 신나는 물놀이 행사를 개최했다.

 ※ 사진설명 :  4. 온양2동 물놀이 행사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이 물놀이 행사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문화 활동 제공을 통해 아동의 감수성 및 창의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산중앙초등학교(교장 유양선)와 협력해 물놀이 행사를 준비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교직원 2명도 함께 참여했다.

강 단장은 "아이들이 더위를 잊은 채 신나게 수영도 하고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마음속으로 뿌듯함을 느끼고,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이날 행사를 위해 파리바게뜨 용화점(대표 김미경)에서 롤케이크 할인과 사천성(대표 강남미)에서 참석 아동과 봉사자에게 저녁식사를 제공해 뜻깊게 행사를 치렀다.

한편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은 매월 2회 반찬봉사, 저소득가정 아동 장학금 지원, 취약계층 아동 물놀이·스키캠프, 독거노인 문화나들이 등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