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 추석명절 맞아 사랑의 물품 나눔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 추석명절 맞아 사랑의 물품 나눔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9.1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강준구)이 지난 10일 추석을 맞아 저소득 가정이 풍성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현금 160여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 사진설명 : 5. 온양2동 사랑의 물품나눔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이 추석을 맞아 저소득 가정이 풍성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현금 160여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지원은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 정기 후원자들의 후원금품으로 마련했으며, 행복키움추진단 봉사자들이 직접 50가정을 방문해 화장지, 세제, 치약 등 생필품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또 도담유통(대표 현은영)에서 식품 선물세트 31세트를 후원해 관내 어려운 노인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도담유통 현은영 대표는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 단원으로 매월 2회 반찬 나눔 봉사 활동과 저소득 아동 및 독거노인 대상으로 한 복지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강준구 단장은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후원해 준 도담유통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모든 분들이 따뜻한 명절로 기억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양순 온양2동장은 "행복키움추진단에서 어려운 이웃과 행복을 함께 나눠 살기 좋은 온양2동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해 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