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19 웰니스 관광지 ‘선정’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19 웰니스 관광지 ‘선정’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09.1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됐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내 노천스파존 히노끼탕 전경(사진제공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노천스파존 히노끼탕 전경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선정한 추천 웰니스 관광지는 힐링과 건강을 통한 여행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관광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17년부터 선정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다.

또 전국 총 41개소로 상반기부터 국내 14개 광역지자체 및 5개 RTO(지역관광공사) 등으로부터 추천받은 후보지를 대상으로 관광 및 웰니스 분야 전문가들이 3차에 걸친 평가 끝에 최종 선정했다.

특히 공통 선정 기준은 한국적이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갖춘 곳들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뷰티 및 스파 테마로 선정됐다.

한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아쿠아 바 전경(사진제공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쿠아 바 전경

또 총 2만5천437m²(약7천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춰 가족 휴양지로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야외 노천스파존은 다양한 시설들이 여름철 물놀이를 책임지고 있으며,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와인·생과일주스·칵테일·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을 갖췄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