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아산, 제8회 평생학습한마당 ‘성황’
[포토]아산, 제8회 평생학습한마당 ‘성황’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0.10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가 지난 9일 제8회 아산시 평생학습한마당을 신정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 성황을 이뤘다.

제8회 평생학습인상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촬영했다.

평생학습한마당은 매년 관내 평생학습 기관·단체·학습동아리 등 학습자들의 성과 발표의 장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발표회 공연 모습

이날 행사는 '평생학습! 더 행복한 아산!'을 주제로 개막식, 제8회 평생학습인상 시상, 프로그램 발표회, 홍보 체험관 운영 및 작품 전시 등으로 진행됐다.

오세현 아산시
오세현 아산시장(가운데)이 여성인권을 강조하는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 홍보 부스를 찾아 회원들과 기념촬영했다.
오세현 아산시장(가운데)이 온양문화원 부스를 찾아 어르신 손뜨개 물품을 구입하고 함께 기념촬영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이 서예 작품 전시 부스를 찾아 직접 체험하고 회원들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왼쪽 두번째)과 김영애 의장(오른쪽 두번째)이 새롬교육 홍보 부스를 둘러보고 함께 기념촬영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이번 평생학습한마당을 통해 시민들의 배움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100세 시대 날로 중요해지는 평생학습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앞으로도 행복학습도시 아산을 만들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들이 페이스페인팅 체험을 하고 있다.
아이들한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3D우드크래프트 체험퍼즐 부스
붓 글씨 체험 부스
아이들의 큰 호응을 얻은 '신선바위 똥바위' 동화구현
키다리 아저씨에게 요술풍선을 받으려고 대기하고 있는 아산시민들 
아산시평생학습관에 바라는 점은?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