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통장애인협회, 장애인 대상 치과 의료봉사 ‘눈길’
아산교통장애인협회, 장애인 대상 치과 의료봉사 ‘눈길’
  • 이재형 기자
  • 승인 2019.11.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아산시지회(지회장 이준열)가 지난 9일 아산시자립재활센터(센터장 박남철), 대한치과의사협회, 순천향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교통 및 중증 장애인 대상 치과 의료봉사를 전개했다.

장애인 대상 치과 의료봉사 모습
장애인 대상 치과 의료봉사 모습

이날 의료봉사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갑), 김영만 대한치과의사협회 부회장, 인하 흥륜사 주지, 아산시교통장애인협회 교통감시단원 등 많은 내빈들의 참여속에 치과 치료를 받기 위해 참석한 50여명의 장애인들과 말 벗 및 식사 봉사에 구슬땀을 흘렸다.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후 기념촬영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후 기념촬영

또 아산지회 교통감시단원들이 장애인 길 안내 및 이동진료버스 이송을 지원했으며, 주변 정리 및 교통안전 캠페인도 병행했다.

이준열 지회장은 "휠체어를 타고 병원에 가기 불편한 장애인들이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순천향대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며 "교통안전 캠페인과 배식 등 봉사에 참여해 준 교통감시단원과 협찬해 준 흥륜사 주지스님, 신정골해장국 대표에게도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사회 생활에 불편한 점을 찾아 개선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준열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아산시지회장(왼쪽 다섯번째)이 교통 및 중증 장애인 대상 치과 의료봉사를 전개, 양승조 지사(오른쪽 네번째) 및 이명수 의원(오른쪽 세번째) 등 내빈들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한편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아산시지회에 취임한 이준열 지회장은 지난 5월 24일 취임한 이래 지난 7월 5일 교통질서 범시민 실천운동, 지난 7월 24일 리더십 양성교육 및 하계수련회 등을 개최하는 등 장애인들이 보다 더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