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봉면 포스코아파트 누리보듬, 라면 기탁 
음봉면 포스코아파트 누리보듬, 라면 기탁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2.02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봉면 포스코 2·3차 아파트 주민들로 구성된 공동육아동아리 누리보듬(회장 이지연)이 지난달 29일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위원장 최광락·송재영)에 라면 110여개(11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 사진설명 : 2. 음봉면. 공동육아동아리 라면 기탁
포스코 아파트 누리보듬이 라면 기탁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동아리 이지연 회장, 김정심 부회장, 김형수·이은영·이주희·주금미 회원이 참석해 전달됐다.

공동육아동아리(누리보듬)는 아파트주민·이웃으로 구성된 단체로 지역 내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2019년 주민참여 마을만들기사업을 공모해 지난 3월부터 매주 운영되고 있다.

이번 라면 기탁은 지난달 27일 회원 및 인근 주민 13가족 40여명이 '2019년 누리보듬과 다함께 놀자' 연말 나눔 행사를 추진, 라면트리 만들기를 통해 모아진 라면을 참여자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 되길 희망해 마련됐다.

기탁된 사랑의 라면은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음봉면에 거주하는 동절기 어려운 이웃 5가구에 라면 20여개씩 지원될 예정이다.

이지연 회장은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 따뜻한 마음을 가진 주민들과 함께 나눔 실천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재영 단장은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염원하는 마음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추위를 녹이는 온기가 되고 있다"며 "행복키움추진단은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빠른 시일 내 라면이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