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제11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
선문대, 제11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2.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가 지난 3일 선문대 국제회의실에서 제11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 후 단체 기념촬영
수료식 후 단체 기념촬영

선문대 LINC+사업단(단장 윤기용) 및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배동식)이 공동 주관한 이날 수료식에는 황선조 총장, 윤기용 단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인섭 경영관리본부장, 배동식 본부장, (사)강공회 박장호 회장(나라지킴이 대표) 등이 참석했다.

또 11기 과정은 59명의 중소기업CEO가 참여한 가운데 '성공하는 CEO를 위한 마케팅 영업 전략'이란 주제로 지난 10월 1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진행됐다.

특히 경영자의 자질, 리더십, 마케팅, 기업 성공 전략 등 경영자로서 실무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의 특강으로 호응을 얻은 가운데 수료대상자는 48명이다.

이와 함께 이날 수료식에서 (사)강공회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 차기 회장으로 ㈜진성볼텍의 김진근 대표가 선출됐다. 

김 회장은 취임사에서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가 지역을 대표하는 CEO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기용 단장은 "매 과정마다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하다"며 "지역 기업이 시대적 흐름에 능동적이고 선제적으로 대응하면서 지역경제 발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부터 운영된 충남의 대표적인 CEO 교육 프로그램인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는 연 2회로 개최되며, 제12기는 내년 3월 중 개강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