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전기이엔지(주) 배선길 대표, 다둥이가정 ‘태양광 설치’ 후원
태양전기이엔지(주) 배선길 대표, 다둥이가정 ‘태양광 설치’ 후원
  • 이재형 기자
  • 승인 2019.12.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전기이엔지(주) 배선길 대표가 지난 4일 아산시청을 방문해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자 중 다둥이 자녀를 키우고 있는 두 가정에 태양광 설치를 후원해 귀감이다.

※ 사진설명 : 오세현 아산시장과 배선길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배선길 대표(왼쪽)가 태양광 설치 후원을 약속한 뒤 오세현 아산시장과 기념촬영했다.

이번 후원하는 태양광 설치는 1가정당 600만원 상당으로, 설치 서비스까지 원활하게 추진될 예정이다.

배선길 대표는 "겨울이 다가오니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 우리가 잘 할 수 있는 것으로 후원하면 어떨까 싶어 태양광 설치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며 "대상자 가정에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아산시장은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날씨는 쌀쌀하나 이렇게 이웃을 생각해 주는 후원자분들이 있어 든든하고 훈훈하다. 아낌없는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태양전기이엔지(주)는 태양광발전소 및 주택용 태양광설치 전문시공업체로 지난해 겨울 저소득층에 연탄 7천장을 후원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후원하는 등 행복키움 겨울지원사업에 동참한 바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