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성료'
영인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성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2.0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인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흥순) 주관으로 지난 6일 영인초 대강당에서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기관·단체 및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영인면 주민자치위원회가 프로그램 발표회 행사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영인면 주민자치위원회가 프로그램 발표회 행사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날 행사는 어울림풍물단의 흥겨운 연주를 시작으로 주민자치 활동 공로자 표창, 주요 내빈 축사 등 1부 행사에 이어 자매도시 경기도 성남시 중앙동 주민자치센터 민요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풍물반의 '웃다리 사물놀이', 댄스스포츠반의 '쌈바, 차차차, 웰빙댄스', 헬스반 유양수씨의 '피트니스 시범', 요가반의 '유연성과 근육량강화 요가', 라인댄스반의 'Sweet dream', 노래교실반의 '주인공은 나야나', 통기타반의 '동백아가씨', 유명순씨의 축하공연 '남행열차' 순으로 프로그램 발표회를 진행했다. 

또 행사장 각 벽에 서예·문인화반 회원들이 출품한 각양각색의 글씨와 동양화, 컴퓨터반 회원들이 만든 사진작품이 전시돼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이준찬 영인면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이 활력 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위원 및 강사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흥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수준이 나날이 향상돼 기쁘다"며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더욱 공을 들여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