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테크노밸리 산단 송년회…이명효·김효석 대표 ‘아산시장 표창’
아산테크노밸리 산단 송년회…이명효·김효석 대표 ‘아산시장 표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2.12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협의회장 이윤용)가 지난 11일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경영에 수고한 대표 및 임직원을 격려하고 2020년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아산테크노밸리 산업단지 2019년 송년회를 온양관광호텔에서 개최했다. 

오세현 아산시장(가운데)이 모범기업인으로 선정된 김효석 (주)유한정밀산업 대표(왼쪽)과 이명효 ㈜미코명진 대표에게 표창을 수여한 뒤 함께 기념촬영했다.

이날 송년회는 오세현 아산시장, 김영애 의장, 이명수·강훈식 국회의원, 조철기 도의원, 최재영·김희영·이상덕 시의원을 비롯해 둔포면 기관단체장, 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 대표 및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치러졌다.

또 행사는 아산시 청소년들로 구성된 라퍼커션 주니어 블로코 크리안싸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부는 지역 및 산업단지 발전 유공 모범기업인 및 모범근로자 표창,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협의회장의 송년사, 내빈축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이어 2부는 지역가수 축하공연 및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장기자랑, 대표들이 협찬한 선물을 나누어주는 행운권 추첨 등으로 화합을 도모했다.

이윤용 회장은 송년사에서 "국내외의 각종 현안과 이슈로 인한 불확실성 속에서 기업을 발전시켜준 입주기업 대표들과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내년에는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보자"고 말했다.

한편 이윤용 협의회장은 아산시 기업경제과 김창환 산업단지팀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지역 및 산업단지 발전 유공 모범기업인 및 모범근로자 표창은 △아산시장 이명효 ㈜미코명진 대표이사, 김효석 ㈜유한정밀산업 대표이사 △아산시의회 의장 안완준 에이엠테크놀로지(주) 대표이사, 에이시스(주) 안정연 대리 △이명수 국회의원 ㈜다우텍 박정옥 차장, 산업단지 관리사무소 손만기 대리 △강훈식 국회의원 ㈜코윈테크 양주호 과장, 와이엠씨(주) 이병호 대리 △이윤용 협의회장 태창레이저 SABIROV SHIKHNAZAR 계장, ㈜동인 천성일 팀장 등이 수상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