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구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장, 300만원 기탁
강준구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장, 300만원 기탁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2.1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준구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장이 지난 12일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지회(회장 이창호)에 화물자동차 구입비 300만원을 후원했다.

 ※ 사진 설명 : 이웃사랑 실천 기념사진(좌에서 3번째 강준구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장  
 강준구 단장(오른쪽 두번째)이 한국지체장인협회 아산시지회에 화물자동차 구입비 300만원을 후원한 뒤 함께 기념촬영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시지체장애인협회에서 작업능력이 미약한 장애인의 소득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공동작업장에 물품 운반을 위한 중고 화물자동차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강준구 단장은 "공동작업장에서 사용하던 화물자동차가 너무 낡아 고장이 잦고, 더 이상 수리하지 못하고 폐차한 소식을 듣고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종택 복지문화국장은 "지역사회에서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장 등 여러 단체에서 나눔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장애인단체까지 도움을 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지체장애인협회는 취업 취약계층인 장애인에게 소득지원을 위해 공동작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공동작업장의 화물자동차 구입을 위해 대한전문건설협회 아산시운영위원회(위원장 이종성)가 500만원 및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홍원유)가 100만원을 후원한 바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