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취사,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106만원 전달
인취사,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106만원 전달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1.1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취사(주지스님 금용)가 10일 아산시를 방문해 희망2020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06만원을 전달했다. 

인취사가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왼쪽부터)금용 주지스님, 윤찬수 부시장, 인취사 신도 대표 이철우 회장
인취사가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
(왼쪽부터)윤찬수 부시장, 금용 주지스님, 인취사 신도 대표 이철우 회장

이날 전달된 성금은 인취사 금용 스님과 서천군 ㈜금강 박미희 대표 및 인취사 신도들이 자발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모은 것으로, 관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금용 스님은 "관내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지원해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박미희 대표 및 신도들과 함께 뜻을 모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에 윤찬수 아산시부시장은 "이웃을 살피고 도움을 준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데, 지속적으로 이렇게 정성을 모아 줘 정말 감사하다"며 "관내 저소득층 학생에게 잘 전달해 도움을 주겠다. 다시 한 번 나눔에 동참해 준 금용 스님과 인취사 신도들과 박미희 대표께 감사드린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인취사는 지난 2018년 12월 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시작으로 관내 저소득층 학생을 위한 후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