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키즈스트라 아산, 제4회 정기연주회 성료
올키즈스트라 아산, 제4회 정기연주회 성료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1.17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키즈스트라 아산(단장 이선자)이 지난 15일 여성회관 대강당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관악의 화음으로 감동을 안겨줬다.

올키즈스트라 아산의 제4회 정기연주회 공연 모습

사회복지법인 함께 걷는 아이들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올키즈스트라 아산은 관내 지역아동센터 5곳(비전1318, 방축, LH용연, 연화, 키움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들로 구성돼 천안시립교향악단 부수석인 이중호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마련됐다.

주요 행사는 방축·비젼1318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로 구성된 라퍼커션 주니어 블로코 크리안싸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이명수·강훈식 의원 및 김영애 의장 모범 단원 표창과 축사, 이선자 센터장 감사패 전달 등이 진행됐다.

또 정기 연주회는 올키즈스트라 강사들로 구성된 관악앙상블의 연주, KBS개그맨 출신이며 문화 예술 공연 전문MC인 김병재 아나운서의 악기와 연주곡에 대한 설명, 단원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어울려 감동을 연출했다.

한편 모범 단원 표창으로 △이명수 의원, 김용상(온양용화중)·이현(온양동신초) 학생 △강훈식 의원, 강다현(아산용연초)·고수민(설화중) 학생 △김영애 의장, 이예은(온양한올중)·이정욱(온양중) 학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